크래비티(CRAVITY)가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9일 방송된 Mnet '케이콘 2022 프리미어(KCON 2022 Premiere)’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크래비티가 참석한 케이콘은 지난 달 20일 시카고 로즈몬트 씨어터(Rosemont Theatre)에서 개최됐다. 크래비티의 데뷔 첫 해외 케이콘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먼저 크래비티는 '아드레날린(Adrenaline)'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절도 있는 인트로와 함께 올블랙 의상으로 등장한 크래비티는 특유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였다. 또한 탄탄한 보컬과 조화로운 군무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어 크래비티와 팬들이 함께한 합작 무대가 공개됐다.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가스 페달(Gas Pedal)'을 커버한 해외 팬들의 영상과 크래비티의 무대를 편집해 더욱 색다르고 특별하게 꾸며졌다. ‘4세대 K팝 루키’로 자리매김한 크래비티는 케이콘의 취지에 맞게 특별한 이벤트 무대를 선물하며 글로벌 팬 사랑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마지막으로 크래비티는 '비트 런 퍼포먼스(BEAT RUN PERFORMANCE)’ 무대를 선보였다. 이는 크래비티만의 탄탄하고 흥미로운 세계관을 보여준 퍼포먼스 무대로, 카리스마 눈빛을 장착한 크래비티는 노련미 넘치는 무대 매너와 칼각 군무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케이콘을 성공적으로 마친 크래비티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후 참여한 첫 해외 케이콘인 만큼 소중하고 의미가 깊다. 국내외 팬분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웠던 지난날의 갈증을 모두 해소한 것 같다. 무대를 함께 즐겨준 시카고 러비티(팬덤명)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KCON 2022 Premiere'를 앞두고 뉴욕에 방문,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하는 등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보였다.
최근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 크래비티는 자체 예능 '비티 파크'부터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