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류진, ‘믹스앤맥스’ 두 번째 주인공 선정…환상 무대 예고

입력 2022-06-09 15:10



그룹 있지(ITZY)의 예지와 류진이 '믹스앤맥스(MIX & MAX)'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는 지난 7일 '스튜디오 춤' 채널에 있지 예지와 류진의 '믹스앤맥스' 무빙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8일에는 스포트라이트 영상까지 업로드하며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지와 류진은 '믹스앤맥스'에서 비비 렉사(Bebe Rexha)의 'Break My Heart Myself' 곡에 맞춰 시니컬한 무드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귀띔. 이들은 영화 '터미널'로부터 영감을 받은 쌍둥이 콘셉트를 소화함은 물론, 트윈 룩 스타일링과 페어 안무 등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믹스앤맥스'는 댄스에 특화된 두 명의 아티스트가 콜라보해 페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인터뷰를 보여주는 '스튜디오 춤'의 신규 콘텐츠.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에서 뛰어난 솔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예지와 류진이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스튜디오 춤' 연출을 맡고 있는 이주리PD는 "영화 액션신처럼 역동적인 연출과 사진 그리고 그림을 나열하는 듯한 두 사람의 춤선을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스튜디오 춤'은 오는 11일 예지와 류진의 '믹스앤맥스' 퍼포먼스 영상과 18일 다큐멘터리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한다. 예지와 류진이 어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