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뉴페스타'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는 "최예나가 오늘 첫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JTBC 신규 음악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는 윤종신과 유희열이 기획자 겸 프로듀서로 나서 두 팀으로 꾸려지는 출연자들과 함께 매주 다양한 주제에 맞게 공연(페스티벌)을 기획하여 메타버스, 온라인 등 시공을 초월해 관객과 만나는 '신개념 페스티벌' 음악 프로그램이다.
최예나는 '뉴페스타'가 준비한 첫 페스티벌에 출격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최예나는 앞서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Maria(마리아)'를 매끈한 고음으로 소화해 본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가요계 레전드부터 핫한 루키까지 실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뮤지션들이 한 데 모인 '뉴페스타' 무대 위에서 최예나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최예나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시작했다. 특히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을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하며 유일한 2관왕에 올랐다. 또한 화장품 모델 발탁 등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JTBC '뉴페스타'는 7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