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11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새 싱글 '달팽이' 무대 최초 공개까지

입력 2022-06-07 15:30



가수 김재환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특별한 컴백 무대를 꾸민다.

7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앞서 김재환은 미니 2집 'MOMENT(모먼트)' 활동 당시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로도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물론 KT Seezn(시즌)의 공동 제작 음악 예능 '싱스테이2', '싱스테이3'에서도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처럼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김재환은 11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에 또다시 도전, 그만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최근 발매된 새 싱글 '달팽이' 무대도 최초 공개한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는 "신곡 '달팽이'는 추후 발매 예정인 앨범과 공연 준비로 방송 활동은 예정에 없었으나, 윈드(팬덤명)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재환이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달팽이'는 사랑하는 이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어가겠다는 고백을 달팽이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맑고 순수한 감성과 김재환 특유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김재환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1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