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스플렌디드 브라이덜 모먼트’ 프로모션 진행…럭셔리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입력 2022-06-03 18:00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스플렌디드 브라이덜 모먼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플렌디드 브라이덜 모먼트’는 웨딩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친구들과 함께 마크 다모르 바의 프라이빗 룸에서 럭셔리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특히 고객이 이용하는 바 내부와 분리된 단독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덜 샤워 키트를 제공해 별도로 파티 데코레이션을 위해 소품을 챙기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럭셔리하고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키트에는 브라이덜 샤워 레터링 풍선, 하트 풍선, 반지 풍선을 비롯해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줄 풍선 4종 총 30개와 꽃팔찌 4개, 면사포 1개, 테이블 배너와 네임카드, 와인병 라벨, 레터링을 담은 브라이덜 샤워 배너가 다양하게 포함되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홀케이크도 제공된다.

키트에 포함된 소품 외에 더욱 풍성한 데코레이션을 원할 경우, 별도 요청 시 레터링 벌룬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해 특별함을 더해주며 파티 인증샷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도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샴페인 패키지 또는 진 & 위스키 패키지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옵션 모두 안주로 곁들일 수 있는 세이보리 플래터, 과일 플래터, 치즈 플래터가 포함되며 샴페인 패키지는 드라피에 샴페인 2병과 칵테일 2잔, 페리에 4병이, 진&위스키 패키지는 진 1병과 칵테일 4잔, 토닉 워터 4병, 미니 위스키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마치고 투숙할 경우 특전도 주어진다. 최대 3인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인 ‘레이디스 아틀리에’ 패키지의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코너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스팟에서 화보 촬영을 하고, 스위트룸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완성한 고풍스러운 감성의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시그니처 스팟들로 꼽히는 호텔 로비, 라이브러리, 엘리베이터, 마크 다모르 바 등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최상위 객실인 레스케이프 스위트에서의 1박과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투고 메뉴, 마크 다모르에서 제공되는 칵테일 2잔이 포함돼 레스케이프를 온전히 즐기며 촬영 전후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레스케이프 이송민 총지배인은 “이색적이고 특별하게 웨딩의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직 레스케이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렌치 감성의 브라이덜 샤워 프로모션, 웨딩 화보 촬영 패키지를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레스케이프만의 매력을 살려 다양한 테마의 프로모션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