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유리가 가창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의 OST Part.5 ‘Won’t give up’이 발매된다.
‘별똥별’ OST Part.5 ‘Won’t give up ? 최유리’는 고된 삶에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곡이다. 감성 넘치는 어쿠스틱 사운드 위로 삶의 무게에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보듬어 주는 듯한 가사가 얹혀 듣는 이에게 담담한 위로를 건넨다.
‘Won’t give up’을 가창한 최유리는 제29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꾸준히 담담하고 묵직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이 곡을 통해 ‘’우리’ 삶 속 흔한 고민과 고찰을 노래하고 싶다’는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가며 또 하나의 위로송을 완성 시켰다.
최유리는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드라마 ‘별똥별’ OST에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제 목소리가 드라마에 좋은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곡에서 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가장 담긴 부분은 ‘후렴구’이다. 이 부분을 집중해서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별(이성경 분)이 태성(김영대 분)이 10년간 이어진 쌍방 짝사랑을 종결하고 연인으로 발전하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행복함도 잠시, 각자의 자리에서 고된 싸움을 이어나가는 이들의 모습에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이 출연하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영되며, ‘별똥별’ OST Part.5 ‘최유리 ? Won’t give up’은 3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