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여름맞이 쿨캉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6-01 14:50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예약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여름 더위를 피해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상품으로 호텔에서 단순히 휴식만 취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쿨캉스 패키지는 썸머 다이브와 칠링 썸머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기본 구성은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 제공이 포함되며, 피트니스&사우나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썸머 다이브의 경우 아쿠아 플라넷 광교 2인 입장권을, 칠링 썸머의 경우 로비바 음료 2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조건이다. 또한 썸머 다이브의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도 오후 2시까지 가능하다.

칠링 썸머의 로비바 음료는 기존에 있던 음료 라인업과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칵테일과 에이드로 호텔 로비바에서 몸과 마음을 모두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산뜻한 메뉴로 준비됐으며 특히 이번 칠링 썸머 상품 이용객들에게는 여름의 해변과 잘 어울리는 진토닉을 비롯해 미도리샤워, 잭콕 중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류가 아닌 음료를 찾는다면 자몽, 오렌지, 청포도 과육이 들어가 더욱 생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이드 라인업도 준비됐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오늘의 더 스퀘어 시그니처 스낵 5종, 하우스 화이트/레드 와인, 파스쿠아 스윗로제,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퍼플나잇 핑크에디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