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31일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4 '설레이는 중' 발매…청량미 가득 음색 담았다

입력 2022-05-31 16:30



가수 신예영이 '우리는 오늘부터' 속 설렘을 자극한다.

신예영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4 '설레이는 중(I'm In Love)'이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설레이는 중'은 알아채지 못한 사이 계절이 변해가듯 남몰래 찾아온 사랑이라는 감정에 스르륵 물들어가는 우리(임수향 분)와 강재(신동욱 분)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앞서 우리와 강재가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장면을 담은 6화에서 두 사람의 빗속 캠핑, 서로의 첫 만남을 떠올리던 씬의 주요 서사에 어우러지며 순수한 설렘을 더했다.

또한 '설레이는 중'은 간결하면서도 은은하게 울리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싱그럽고 청량한 신예영의 음색이 만나 포근한 온도를 자아낸다. 햇살처럼 따스하게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부푼 마음과 순수한 설렘을 담았다.

신예영은 지난 2020년 싱글 앨범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로 데뷔했다. 다양한 이별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감성을 들려주고 있다. 특히 OST를 비롯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극 중 인물들의 분위기와 회차별 테마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웰메이드 OST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임수향, 성훈, 신동욱 등이 열연을 펼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편, 신예영이 가창한 '설레이는 중'은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