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출연 확정…훈남 재벌 어게인

입력 2022-05-27 08:50



배우 강민혁이 다시 한번 재벌 연기를 이어간다.

강민혁이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박규영 분)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강민혁은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기업인 한코스메틱의 대표이사 한준경 역을 맡았다. 한준경은 훤칠한 외모에 단단한 인성이 깃든 인물로, 자신의 일 이외에는 전혀 관심도 보이지 않던 그는 우연히 만난 서아리의 예측 불가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된다.

강민혁은 여러 작품을 통해 따뜻하고 자상한 캐릭터를 주로 맡아온 바 있다. 그럼에도 그는 매 작품마다 디테일한 캐릭터 해석과 색다른 연기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 캐릭터의 차별화를 꾀하며 극을 이끌었다.

최근 강민혁은 씨엔블루 드러머뿐만 아니라 배우, 작가, 유튜버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함께 보여주고 있다. 강민혁은 책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간해 작가로 데뷔했을 뿐만 아니라 타이틀 롤을 맡은 영화 '폭로'가 전주 국제 영화제 한국경쟁 부문에 초대되기도 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강민혁에게 '셀러브리티'는 첫 넷플릭스 출연 작품이다. 이에 장르와 매체를 가리지 않고 팔색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강민혁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전 세계 시청자에게 자신의 기량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