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PEAK FESTIVAL 2022' 출연…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함께 즐기는 무대 예고

입력 2022-05-26 13:40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PEAK FESTIVAL 2022'에 출격한다.

우즈는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PEAK FESTIVAL 2022'에 출연해 관객들과 호흡한다.

'PEAK FESTIVAL 2022'는 살아있는 음악으로 잊고 있던 마음속 깊은 열정을 꺼내 줄 뮤직 페스티벌로, 그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며 지쳐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활력이 되어주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우즈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의 수록곡을 비롯해 '파랗게', 'Waikiki (와이키키)', 'Chaser (체이서)' 등 다양한 장르의 셋 리스트를 준비해 페스티벌을 한층 풍성하게 꾸민다.

특히 우즈는 데뷔 후 첫 야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우즈는 최근 'COLORFUL TRAUMA'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활동을 펼치며 한계 없는 올라운더 역량을 입증했다. 현재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나며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