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업체인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기존 및 신규고객 문의, 서비스(AS)접수, 법인 및 관공서 구매 문의 등 다양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전문성에 맞는 부서가 전담 처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게시판 및 카카오 챗봇 등을 활용한 비대면 상담채널을 도입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신속하고 전문적인 응대로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고객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