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신곡 뮤직비디오에 첫 단독 주연으로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의 새 싱글 '그때, 우린'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용준은 화사한 셔츠부터 올 블랙의 댄디한 슈트까지 완벽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용준은 특유의 미성으로 '그때, 우린'을 열창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용준이 뮤직비디오에서 단독 주연을 맡은 건 데뷔 이후 처음이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용준은 뮤직비디오에서 노래는 물론, 옛 연인과의 행복했던 추억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연기까지 선보여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역량을 입증할 전망이다.
'그때, 우린'은 각자의 사정으로 인해 이별을 맞이한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기억을 아우르는 우리 모두가 겪을법한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김용준의 호소력 짙은 미성과 잔잔하면서도 어딘가 쓸쓸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진한 감정선으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달한다.
특히 김용준은 지난 2016년 발매한 SG워너비의 '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6년 만에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더했다.
김용준의 또 하나의 웰메이드 곡이 될 '그때, 우린'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