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주, 블록형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청약 예정

입력 2022-05-19 16:04


경기도 양주시 일대에 조성되는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청약 진행을 앞두고 있다. 청약 일정은 23~24일 청약접수를 받고 26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이후 30~31일까지 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단지는 단독주택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가장 대표적인 특화설계 중 하나는 바로 중정이다. 이 단지의 중정은 알파벳의 C, I, L 모양으로 설계돼 각각의 세대 유닛 타입으로 나뉘었으며, 중정으로 인한 모든 실의 남향 채광을 가능하게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세대정원, 야외테라스, 다락 복층설계 등의 특화공간도 마련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84㎡C타입의 경우 2층에 주방과 거실, 안방이 있고, 3층에 자녀방, 3층 위로는 다락과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가족 구성원 간 공간 분리가 용이하다. 1층에는 다용도실과 알파룸, 세대정원이 있어 자녀들의 놀이방으로 꾸미기도 좋다. 2층은 부모와 가족의 공간, 3층과 다락은 자녀들의 공간, 1층은 놀이 공간으로 구분하여 활용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대단지 아파트에서나 있을 만한 크기의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규모에 33개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3번 국도 대체우회도로, 구리-포천(제2경부)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량으로 서울까지 이동이 용이하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GTX-C노선(예정) 등 사업도 예정돼 있어 교통인프라 확충의 기대감도 높다. 이 밖에도 경기 북부 4차 첨단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양주테크노밸리'와 양주역세권 개발사업 등 대규모 개발로 인한 미래가치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