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의 매력은 끝이 없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이하 어겐마)에서 이준기가 절대 악에게 드디어 다다르며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이준기의 극강 연기력을 체감할 수 있는 극과 극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이준기는 ‘어겐마’ 속 김희우로 완벽 빙의된 듯,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함께 공개된 다른 스틸에서는 촬영장을 온화하게 만드는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특히, 시선을 압도하는 이준기의 범접 불가능한 아우라와 상반되는 순진무구한 모습은 그의 한계 없는 연기 내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렇듯 이준기는 ‘어겐마’에서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을 응징하기 위해 2회차 인생을 살게 된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아 뜨거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슬픔에 빠졌던 1회차 인생의 처절한 감정 연기부터 냉철하지만 따뜻한 인간미로 복수 빅 피처를 그리는 2회차 인생의 강력한 카리스마까지. 여기에 고난도 액션 연기와 캐릭터 간의 관계성을 잊게 만드는 미(美)친 케미스트리로 극의 중심을 꽉 잡고 있는 이준기는 원톱 주연으로 그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처럼 이번 ‘어겐마’를 통해 본인이 가진 밀도 높은 연기력을 오롯이 드러내며 진가를 다시 한번 증명한 이준기가, 종영까지 4회만을 앞두고 있는 ’어겐마’에서 또 어떤 연기와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