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상근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전상근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Will Fly (아이 윌 플라이)'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 Will Fly', 수록곡 '꽃이 질 때'까지 2개 트랙이 담겨 있다. 올해 발매 예정인 전상근의 정규앨범 선공개 격으로, 전상근의 정규앨범 컴백을 기다리는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I Will Fly'는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던 어린 날의 순수함을 잃어버린 어른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지금, 그때의 반짝이던 마음을 다시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꿈속에 너'와 '그대 없는 밤에' 작곡가 H:CODE(에이치코드)와 함께 작업했으며 락킹한 사운드 기반의 편곡으로 기존에 전상근이 들려주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 전상근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특히 'I Will Fly'는 지난 2019년 단독 콘서트 당시 팬들에게만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2년 반 동안 이어져 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발매를 확정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한편,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오늘따라 더 미운 그대가'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해온 전상근은 오는 28일과 29일,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너와 나의 노래'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전상근의 새 싱글 'I Will Fly'는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