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임직원과 텔레마케터(TMR), 그 직계 가족을 대상으로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코로나 후유증 관리 프로그램’은 사내 부속 한의원을 통해 진행되며 1대1 맞춤 진단, 침·뜸 치료 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라이나생명은 평시 사내 양·한방 병원과 헬스센터 등을 운영하며 임직원 및 TMR의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송희선 인사관리본부 상무는 “최근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코로나 후유증을 앓고 있는 이들은 일상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다”며 “빠르게 일상 생활을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