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동안 미인임을 인증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동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박은혜는 “자신이 동안이라 생각하는지 궁금하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미녀골퍼 박진이는 “다들 제 나이 보다 많다고 생각하신다”고 말해 야유를 받았다. 박은혜는 “저도 학창시절 때까지만 해도 성숙해 보였다. 단발머리를 했는데 어려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그 얼굴이 계속 가니까 지금까지…”라고 말을 끝까지 잇지 못했다.
정가은은 박은혜에게 “엄청 동안이다라는 거냐”라고 물었고, 박은혜는 “동안은 아닌데 (학창시절때와)그대로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듣다 못한 김승현은 “내가 대신 이야기 하겠다”라며 “박은혜, 정가은이 각각 과거에 출연한 드라마가 아직도 재방송 중이다. 볼 때마다 느끼는데 요즘에 촬영한 건지, 예전에 촬영한 건지 모르겠다. 똑같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박은혜는 김승현에 말에 흡족해하며 “우리가 요즘 사람들처럼 생겨서 시대를 앞서간다”고 장난스레 덧붙였고, 김승현은 “적당히 하라”라고 받아 쳐 폭소케 했다.
실제로 박은혜는 얼굴을 3등분으로 나눴을 때 1: 1: 0.8에 해당되는 동안 황금 비율에 가까워 ‘밝히는가’ 동안 미인으로 인정을 받았다.
한편 ‘밝히는가’ 주치의들은 동안이 될 수 있는 비법도 공개했다. 투명하고 깨끗한 속광 피부 만들기위해 자외선 차단템으로 화이트 토마토를 소개해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오는 5월 16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