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뉴욕 타임스퀘어-트위터 접수…월드투어 앞두고 '스테이' 위한 초특급 선물

입력 2022-05-13 15:0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분기 대표 아티스트'로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후즈팬(Whosfan)은 지난 12일 '후즈팬 1분기 결산 페스티벌'에서 총 3관왕을 석권한 스트레이 키즈와 팬덤 스테이를 위한 색다른 보상을 준비했다.

후즈팬은 지난 28일 1분기 대표 아티스트를 가리는 '후즈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스트레이 키즈를 위해 팝업광고와 아티스트 특별 기획 기사를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지난 12일 또 다른 보상으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

1분기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된 스트레이 키즈는 12일 하루 동안 '#후즈팬1분기결산_스트레이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은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 모두 축하해", "너무 자랑스럽다" 등 열띤 축하를 보냈다.

또한 후즈팬은 '[1분기 결산] 타임스퀘어에서 생일 축하받을 아이돌은 누구?' 투표에서 승리한 스트레이 키즈 현진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한차례 더 선물했다. 해당 광고는 현지 시각 기준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등장한다. 현진의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현지 영상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