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유튜브 '권영훈의 집중탐구' 오늘 첫 방송

입력 2022-05-12 14:07
수정 2022-05-12 14:24


부동산 유튜브 '권영훈의 집중탐구'가 오늘(12일) 처음 방송됩니다.

'권영훈의 집중탐구'는 한국경제TV가 처음 선보이는 부동산 유튜브 채널로 제목에서 '집'은 주택(House)을 의미합니다.

정권교체에 따른 정책변화, 금리인상, 가구구조 변화 등 혼돈의 부동산시장에서 방향타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부알못(부동산을 잘 모르는 사람 비유)부터 1타 강사(부동산 초고수 비유)까지.

내집마련을 꿈꾸는 사람부터 다양한 부동산 상품에 투자기회를 찾는 사람까지.

부동산에 관심 있는 모든 시청자(구독자)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와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먼저, '부+(플러스)' 코너는 부동산 전문가, 이슈 메이커, 각종 건설 부동산 종사자 등과 심도있는 인터뷰로 구성됩니다.

다음, '홈+(플러스)' 코너는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알짜 분양, 매물 등을 소개하는 한편 투자 전략까지 알려드립니다.

나아가 일방향이 아닌 쌍방향 방송을 위해 시청자(구독자)와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을 지향합니다.

일례로 내집마련 고민, 투자 성공담/실패담 등 시청자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권영훈의 집중탐구' 첫 방송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이슈로 부상한 '반값아파트'에 대해 SH공사 김헌동 사장을 직접 만나 살펴봤습니다.

1편은 오늘(12일) 밤 9시에, 2편은 내일(13일) 밤 9시 이틀에 걸쳐 나눠 방송됩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권영훈의 집중탐구'(https://www.youtube.com/channel/UCo72zIoNjnjdoMZ3swcD-lg) 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