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의 뷰티 PB 브랜드인 '허스텔러'가 스페셜 케어라인 '니어바이(Nearby)'에서 비건 바디케어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무화과, 로즈, 베티버 등 자연에서 찾은 향을 바탕으로 잔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다이브 인 피그(DIVE IN FIG) ▲스틸 어 로즈(STILL A ROSE) ▲데저트 우드(DESERT WOOD)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비건 버터 콤플렉스, 에코 세라마이드 성분 등을 배합한 성분이 함유돼 보습력을 높여준다.
제품별로 설명하면,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는 식물 유래 성분을 73% 이상 함유한 약산성 바디워시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로션은 식물 유래 성분을 85% 이상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울러 전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용기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단상자를 사용했다.
W컨셉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4일까지 3일동안 신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W컨셉,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바디케어까지 확장되면서 이를 고려해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