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제12회 2022 다인힐위크' 개최

입력 2022-05-11 14:17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제12회 2022 다인힐위크'를 진행한다.

3년만에 재개된 이번 다인힐위크는 각 브랜드 데이에 맞춰 투뿔등심, 붓처스컷 등 SG다인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각 매장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월 23일부터 5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23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압구정점과 블루밍가든 판교점, 24일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청담점과 광동요리를 선보이는 중식브랜드 '메이징에이' 광화문점, 25일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광화문점, 도산점, 삼성점, 판교점, 26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논현 본점, 판교점, 그랑서울점, 강남역점, 27일 '투뿔등심' 고담 삼성점, 광화문점, 여의도점에서 할인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 매장 사전 예약은 받지 않는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는 단골 플러스 더블 적립이 진행되며,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과 쿠폰북을 증정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3년간 개최하지 못한 만큼 이번 제12회 2022 다인힐위크는 지난 아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게 좋은 식재료와 다양한 메뉴, 최상의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외식 시장을 트렌드하게 이끌 수 있는 메뉴 등을 선보이며 외식 대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