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1~2인 가구 공략 박차"

입력 2022-05-10 10:06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하며 1~2인 가구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였다.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은 웰스의 특허기술로,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정수된 물을 바로 원하는 온도의 냉수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을 보관하는 물탱크가 없어 물 때나 물 고임으로 인한 세균 번식 걱정이 없으며 정수기 내부의 물길까지 오염을 차단한다.

또한 '코크살균' 자동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마다 99.9% UV살균한다.

코크팁도 12개월 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방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 방문관리가 쉽지 않은 1~2인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관리 방식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해준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웰스 정수기 듀오'는 정수기 핵심 기능은 유지하고 가격 부담을 줄여 가성·가심비 모두 추구하는 1~2인가구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