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9일 첫 미니앨범 '키원 떰즈업' 예약판매

입력 2022-05-09 12:40



그룹 블랭키(BLANK2Y)가 웰메이드 앨범으로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인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늘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G'와 'U' 총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블랭키의 피지컬 앨범은 12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버전별 1종), 디지팩(버전별 1종), CD(버전별 1종), 포스트 카드(버전별 9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18종 중 랜덤 2종), 스티커(버전별 1종), 포스터(버전별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초판 한정으로는 블랭키 멤버들의 네 컷 포토(9종 중 랜덤 1종)와 사인 포토 카드(9종 중 랜덤 1종)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블랭키는 K2Y 3부작을 통해 인간에게 내재되어 있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앨범명에 포함된 'CONFIDENCE'는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침체돼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블랭키의 포부를 나타낸다. 블랭키가 어떤 음악으로 응원을 북돋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는 24일 데뷔를 앞둔 블랭키는 루이, DK, 동혁, 시우, 영빈, 마이키, U, 성준, 소담으로 구성된 초대형 9인조 보이그룹이다. 벌써부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블랭키는 최근 성료한 '블라썸 더 호프 2022'(주관 코엑스, 주최 강남구청·무역협회·코엑스마이스클러스터)의 홍보대사로 발탁, 지난 3일 열린 개막식에 참석해 꽃 화분 나눔 이벤트와 게릴라성 공연을 선보이는 등 대중에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서울 코엑스 엑스페이스(XPACE)와 무역센터 일대 대형 디지털 전광판 등에 블랭키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깜짝 송출돼 시선을 모았다.

한편,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