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틴 4,000% 증량"…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출시

입력 2022-05-06 14:34
수정 2022-05-06 14:41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인기 제품 타임비오틴을 업그레이드한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콜라겐과 함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추가 및 증량돼 피부와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에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풍성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을 기존 타임비오틴 대비 4,000% 증량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셀렌과 아연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담았다.

에버콜라겐의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뉴트리 독자개발 원료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 구조인 GPH(Gly-Pro-Hyp) 트리펩타이드 구조를 갖춘 피쉬 콜라겐으로, 멈춤없이 피부에 곧바로 전달된다. 한국인 여성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주름 육안 평가 개선 △주름 깊이 개선 △피부탄력 개선 등 7중 피부 개선을 확인했다.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분말형 스틱 제품으로 출시된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상큼한 크랜베리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는 이달 8일(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을 최초 공개하고, 다음날인 9일(월)에 공식 뉴트리몰에서 신제품을 론칭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기존 인기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과 아연, 셀렌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피부 개선과 에너지, 건강한 세포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콜라겐 원료 연구로 현대인의 피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2013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을 통해 국내에서 생소하게 여겨졌던 이너뷰티 시장을 개척하고 발전시켜 왔다. 올해 초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추가로 획득하며, 국내 콜라겐 원료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 3중 기능성을 인정받는 등 콜라겐의 다양한 기능성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