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빕스가 본격적인 소비자 초대에 나섰다.
CJ푸드빌은 빕스의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홍보 영상 '요즘 빕스 빕해졌다'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힙해졌다'는 용어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핵심 문구로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빕스의 변화를 체감한 방문객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담았다.
실제로 빕스는 전체 매장의 70% 이상을 특화매장으로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한 바 있다.
오픈 25주년을 기념해 1호점이 문을 연 시점을 기념해 '1997 스테이크 에디션' 2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만큼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 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