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곽도원X윤두준 ‘구필수는 없다’ 방송 직후 가장 먼저 본다

입력 2022-05-04 09:50



OTT seezn(시즌)에서 ‘구필수는 없다’를 발 빠르고 ‘갓’벽하게 즐긴다.

seezn(시즌)은 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를 방송 직후인 오후 10시 30분에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seezn(시즌)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구필수는 없다’는 올레 tv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 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갓생 살이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의기투합하는 '집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돈 없는 스타트업 CEO' 정석은 각각 곽도원, 윤두준이 맡아 열연한다. 카드 값의 압박에 시달리다 졸지에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40대 가장 구필수와 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게 된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 갑갑한 인생에 반전을 노리는 두 사람의 콤비플레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정동원 등 유쾌한 웃음 속에 공감을 녹여낼 배우들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구필수는 없다'와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두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와 seezn(시즌)이 손잡고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한 것. 오는 9일(월) 출시되는 ‘당치땡 시즌 세트’를 주문하면 치킨 1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를 비롯해 seezn(시즌)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4일 오후 2시부터 seezn(시즌)을 통해 '구필수는 없다' 제작발표회가 실시간 중계된다. 주인공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정동원 등이 참석하는 이번 제작발표회 생중계는 통신사 상관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앞으로도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seezn(시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