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아스트로(ASTRO) 컴백 쇼케이스를 독점 개최한다.
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측은 “오는 5월 16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그룹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독점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스트로는 이번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아로하(AROHA, 공식 팬덤 명)에게 타이틀 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앨범 작업 및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스트로 컴백 쇼케이스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하며, 유니버스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참여 희망자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50명을 현장 초대할 예정이다. 응모 당첨자는 5월 10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유니버스는 지난해 에이티즈(ATEEZ)를 시작으로 AB6IX(에이비식스), 조유리,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고스트나인(GHOST9), 원호의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컴백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