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M5M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5-03 10:01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5M (Mission 5 Million)'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양 실조로 죽어가는 5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전 세계 5백만명이라는 사실에 착안해 이들을 후원 하기 위해 출범 했다.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 금액 일부가 캠페인의 기금으로 조성되어 영양실조 어린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함유된 '파이토블렌드(PhytoBlend)'가 제공된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영양실조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자 'M5M 스티커'를 선보인다. 해당 스티커는 현관문, 노트북, 휴대폰 등 평소 자주 사용하는 물건에 붙여 캠페인의 의미를 다양한 방식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M5M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상 속에서 스티커를 활용해 인증 샷을 남기면 20명을 선발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매나테크는 2019년 1월 'M5M 재단'을 공식 설립 후 현재까지 약 1억 1천만 개의 파이토블렌드를 제공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역시 지난 한해 약 2억 7천 6백만원 상당의 기금으로 조성해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동참 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