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살아있는 전설, 짐 로저스가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인 ‘한국경제TV’를 방문해 그의 투자전략을 전격 공개한다.
세계 3대 투자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짐 로저스가 29일(금) 오전 10시30분 '한국경제TV 주식경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그는 지난해 한국경제TV와 방송출연 약속을 한 바 있는데,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직접 한국경제TV 스튜디오를 찾는다.
투자의 귀재, 짐 로저스는 특히 ’2022년 대한민국‘을 주목하고 있다
이미 오래 전부터 “한국은 가장 흥미로운 국가”라며 우리나라에 대한 관심을 보였던 짐 로저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을 앞두고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질 대한민국에서 그는 한반도의 미래를 어떻게 내다 볼까?
세계 최고의 투자 대가가 ’2022년 한반도‘를 주목하는 이유를 ‘한국경제TV' 에서 이야기한다.
짐 로저스는 한국경제TV 방송 출연을 통해 최근 글로벌 인플레이션의 향방을 비롯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떠오르는 대표 주식과 투자에 대한 혜안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향후 세계 경제의 축이 미국에서 다른 나라로 옮겨갈 것을 예측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경이로운 수익률을 기록하며 월가를 뒤흔든 투자의 거장, 짐 로저스는 ‘한국경제TV’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엄선한 투자원칙도 공개한다.
'저평가됐지만, 활발한 변화가 일어나는 곳에 투자하라'는 철칙을 강조했던 그는 어떤 종목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어떤 투자 비법들을 활용하고 있을까?
짐 로저스의 투자 비법은 29일(금) 오전 10시30분 한국경제TV ‘주식경제' 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