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가 삼양식품, CU와 손잡고 한정판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을 선보인 가운데, 출시를 기념해 '열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부라면'은 10대 입맛에 맞춘 소스에 칼칼함을 가미한 볶음 컵라면이다.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그동안 이투스는 CU와 협업해 '1타 덮밥', '떡허니 합격 떡볶이', '열공 참치마요 삼각김밥'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공부라면은 불닭볶음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양식품, CU와 손잡고 기획한 콜라보 상품이다.
컵라면 패키지에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100% 증정하는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 5천원 할인쿠폰'이 담겨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쿠폰을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U 5천원 상품권(120명)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권(50명)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교육은 "중간고사와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겨냥해 '공부라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