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미니 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싱어송라이터로 의미 있는 첫걸음

입력 2022-04-26 15:00



가수 윤지성이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했다.

윤지성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BLOOM (블룸)'부터 '토독토독 (With 베로)', 'SUMMER DRIVE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걷는다 (Florescence)', 'SLEEP (슬립)'까지 다채로운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겼다. 여기에 형형색색의 꽃과 함께한 윤지성의 콘셉트 포토가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BLOOM'은 윤지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청량하고 싱그러운 봄 감성을 그렸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공개한 달콤한 윤지성의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BLOOM'을 비롯해 '토독토독 (With 베로)', 'SUMMER DRIVE (Feat. 종현)', 'SLEEP' 등 네 곡은 윤지성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선명히 담았다. 또한 협업 소식만으로 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SUMMER DRIVE (Feat. 종현)'를 통해 AB6IX 이대휘, 김종현과 다채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화사한 비주얼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윤지성은 한층 성장한 보컬이 담긴 하이라이트 음원까지 더해 타이틀곡 'BLOOM'의 무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윤지성은 최근 새 소속사 D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그 첫 행보로 1년여 만의 새 앨범인 '미로 (薇路)'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향기로운 장미꽃길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지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