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도희가 ‘이별이 답’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으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김도희는 지난 23일 첫 솔로곡 ‘이별이 답’ 발매 후 멜론 최신차트에서 18위(24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발매 이후 음원차트인은 물론, 김도희의 ‘이별이 답’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면서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김도희의 깊은 음색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쓸쓸한 감성이 느껴지는 ‘이별이 답’ 뮤직비디오에 이어 라이브 영상에서 김도희는 애절한 음색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가 하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차세대 발라드 퀸’임을 증명해냈다.
김도희의 라이브 영상에 팬들은 “역시 목소리가 완벽하다”, “듣자마자 눈물이 나왔다” “최고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며 솔로 가수로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올봄을 애절한 감성으로 물들인 ‘이별이 답’은 지난 2014년 그룹 소나무의 하이디로 데뷔한 김도희가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곡으로, 사랑했던 마음이 이별로 향해가는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GOT7(갓세븐)의 곡을 다수 작곡한 주찬양(Pollen)과 라빈(Lavin)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별이 답’으로 성공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김도희는 앞으로 감성을 저격할 다양한 무대 및 음악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