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공략…에이블씨엔씨, 한방 브랜드 '초공진' 론칭

입력 2022-04-22 16:09


에이블씨엔씨는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초공진'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에이블씨엔씨는 2015년 자사 브랜드인 '미샤'의 한방 라인 중 하나로 초공진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초공진을 단독 브랜드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공식 엠버서더로는 배우 조여정을 발탁해 40~50대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초공진의 핵심성분은 특허균주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 오일에 한방 원료인 참당귀와 산수유, 타임, 녹용 추출물 등을 혼합한 'BIO공진™'이다. 이 성분은 피부의 열을 내려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을 자사 대표 한방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계획에 따라 제품 라인업 또한 강화했다. 토탈 안티에이징과 리프팅, 장벽 강화, 광채 보습, 영양 케어 등으로 라인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40~5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