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창립 21주년…"찐팬을 찾습니다"

입력 2022-04-21 09:33
GS홈쇼핑 통해 24일 뉴트리 창립 기념 특집 방송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창립 21주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에버콜라겐의 성장 원동력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연 공모 이벤트와 GS홈쇼핑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에버콜라겐 찐팬 찾기'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 판매율 1위 에버콜라겐과 관련된 특별한 추억 및 섭취하면서 느낀 점을 담은 감동 후기 등이다.

'에버콜라겐 찐팬'으로 선정된 참여자에게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뉴트리몰과 뉴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일에는 GS홈쇼핑에서 뉴트리 창립 21주년 특집 방송을 오전 7시 45분과 오후 8시 35분 두 차례 진행한다. 뉴트리는 2014년 GS홈쇼핑에서 에버콜라겐을 론칭해 7년째 판매량과 재구매율 모두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앤업비오틴 셀 52주분 구매 시 15일분 2개를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하고, 각 방송마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창립 21주년을 맞은 뉴트리는 글로벌 특허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 생소하게 여겨졌던 '이너뷰티' 시장을 개척하고 꾸준히 발전시켜 왔다.

2008년부터 15년간 자체 연구소 NIS(Newtree Innovative Solution Laboratory)를 통해 콜라겐 원료 연구에 집중한 결과, 2013년 국내에서 최초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식약처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올해 초 누적 판매량 1,500만 병, 매출액 5,5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1위 콜라겐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진정한 이너뷰티 실현을 위해 달려온 21년 동안의 노력, 그리고 고객들의 관심과 따뜻한 사랑 덕분에 '에버콜라겐'이 국내 1위 콜라겐 브랜드로 성장하고 지노마스터와 판도라 등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혁신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꾸준히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