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일, 월드 IT쇼 2022에서 기기간 연결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일상을 구현한 '팀삼성 라이프(Team Samsung Lif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5,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플레이그라운드, 오피스, 스터디룸, 홈 등 4개의 테마 공간을 구성해 삼성전자 제품들의 유기적인 연결로 만들어지는 '팀삼성 라이프'를 제시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에서는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리얼라이프 공간을 마련해 모바일과 가전, TV 등의 고도화된 연결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