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가 준비한 특별한 게스트하우스가 베일을 벗는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는 18일 오후 있지(ITZY)와 함께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있지코지 하우스' 포스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있지코지 하우스'는 있지(ITZY)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의 사장님으로 변신해 손님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집안일부터 음악 선곡, 인테리어까지, 다섯 멤버들의 특성에 맞는 역할 분담으로 있지(ITZY)의 손길이 가득 담긴 '힐링 게스트하우스'가 완성됐단 후문이다. 여기에 화려한 무대 위 아이돌이 아닌 Z세대 있지(ITZY)의 소소한 일상을 찾아볼 수 있단 점에서도 비상한 관심이 쏟아진다.
있지(ITZY)와 '리얼리티 명가' M2의 만남도 기대해야 할 대목이다. 지난 2020년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에 이어 있지(ITZY)와 M2가 손을 잡았기 때문. 전작에선 파리에서의 낭만 여행을 담아냈다면, '있지코지 하우스'는 제주도에서의 빛나는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있지코지 하우스' 연출을 맡은 임태홍PD는 "아티스트 있지가 아닌 Z세대로서의 솔직한 매력을 믿지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멤버들이 직접 게스트들을 챙겨야 하는 촬영이었던 만큼 힘들었지만 보다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있지(ITZY)는 물론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등 K-POP 대세 아이돌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M2인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있지코지 하우스'에도 벌써부터 뜨거운 호기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있지(ITZY)와 M2가 함께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있지코지 하우스'는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하며, 한 시간 뒤인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