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두 번째 주자 출격…16일 'Bring It On' 발매

입력 2022-04-15 13:50



가수 손승연이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 측은 15일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손승연이 가창한 OST Part.2 'Bring It On(브링 잇 온)'이 16일 정오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지난 9일 발매된 OST Part.1 윤도현의 '무슨 깡으로'가 드라마와 함께 많은 리스너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 발매되는 손승연의 'Bring It On'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승연이 가창에 참여한 'Bring It On'은 시원하고 파워풀한 분위기의 팝 R&B 곡으로, 악에 맞서 절대 물러 서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담았다. 킨지엄과 박다은이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대중에게 가창력을 인정받은 손승연의 진가를 느껴볼 수 있다.

가삿말과 곡의 분위기가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Bring It On'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 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8일 첫 방송과 함께 큰 화제를 모았으며, 완성도 높은 OST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