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가 다음 달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트리마제 순천'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9층 31개동에 전용면적 84~264㎡ 총 2,01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트리마제 순천은 우수한 자연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인 조례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이 용이하며, KTX순천역과 순천종합버스터미널도 차량으로 약 10분거리다.
단지 내부는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모티프로 한 생태면적률 약 50%의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워터가든과 물놀이터, 펫 가든, 고급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라이브러리는 물론, 호텔 같은 조식 라운지가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제공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설계에 전세대 맞통풍 4베이 이상의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전 세대에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설계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트리마제 순천의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다음 달 문을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