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13일 콘서트 'ReBorn' 프리퀄 개최…4인 4색 고막 힐링 타임 예고

입력 2022-04-13 17:30



보컬 그룹 빅마마가 레전드 라이브를 선보인다.

빅마마는 13일 오후 네이버 NOW.를 통해 'Bigmama Concert <ReBorn> Prequel(빅마마 콘서트 <리본> 프리퀄)'을 개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2 빅마마 전국투어 콘서트 'ReBorn(리본)'의 미리보기로 진행된다.

빅마마는 대표곡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 '거부' 등의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고막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또한 상황별 주제 토크와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 등을 펼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특히 빅마마는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축가 이벤트 등 아낌없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2007년 이후 15년 만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전주, 울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빅마마는 열흘 앞으로 다가온 'ReBorn' 콘서트에서 고품격 라이브 향연이 담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Bigmama Concert <ReBorn> Prequel'을 통해 공연의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레전드 보컬 그룹의 명성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igmama Concert <ReBorn> Prequel'은 13일 오후 8시부터 NOW. 앱과 네이버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NOW. 앱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