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거친 분위기가 돋보이는 신곡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리릭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전의 날을 암시하는 링을 배경으로 복싱 글러브에 포커싱에 맞춰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신곡 가사로 추정되는 문장들이 담겨 있지만 주요 키워드가 가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이에 음악 팬들의 열띤 추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가사가 모두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거칠고 치명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져 베리베리가 새롭게 선보일 첫번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베리베리가 최근 개인 콘셉트 이미지,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치명적인 ‘킬링 섹시’ 무드를 발산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아직 베일을 벗지 않은 신곡에서도 독보적인 콘셉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