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유망 신규셀러 소개하는 '온친소' …"최대 20% 할인"

입력 2022-04-10 15:40


롯데온이 유망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온·친·소' 행사를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약어다.

이번달 온친소 행사에서는 유망한 신규 셀러 12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올해 2월부터 두차례 온친소 행사를 진행했다.

고객은 온친소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고, 셀러들은 할인 판매와 메인 배너 노출 광고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게 롯데온 측의 설명이다.

롯데온에 따르면 온친소에 참여한 셀러들의 매출은 전월대비 10배 이상 신장했으며, 특히 디퓨저 브랜드 에이센트와 뷰티 제품으로 참여한 동국제약 등은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 포함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온친소에서도 신규 셀러를 지원하는 의미에서 12개 신규 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달에 선정된 신규 셀러 9개를 비롯해 지난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3개의 셀러들이 한 번 더 참여한다.

더불어 온친소 행사를 롯데온 메인 배너에 노출해 신규 셀러들이 고객에게 주목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달에 새롭게 입점한 무인양품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디퓨저, 스니커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캐리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기저귀 브랜드 로맘스와 침구 브랜드 아이르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도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하고 싶은 브랜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1천점을 제공하며,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3개 셀러에게는 다음 달 행사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온친소는 신규 셀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발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지난 온친소에 참여한 셀러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이번에도 유망한 셀러를 선정하고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