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PB)인 '심플바이오'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식품 업체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한 첫 건강식품 PB로, '한 가지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을 브랜드 메인 가치로 삼았다.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회사 측은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100% 들어갔다"며 "식약처 인정을 받은 관절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최진욱 GS샵 HLB사업부문 매니저는 "소비자들은 여러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식품보다 한가지 기능 개선에 집중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심플바이오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오는 9일 '관절에 집중'은 GS홈쇼핑 프로그램 '요즘 핫픽!'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