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첫 단독 미국 투어 개최…본격적 글로벌 행보 펼쳐

입력 2022-04-07 12:40



다크비(DKB)가 첫 단독 미국 투어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펼친다.

다크비(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2022 DKB Meet & Live US TOUR’를 개최하고 오는 6월 10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덴버,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6개 도시를 방문한다.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힐 ‘2022 DKB Meet & Live US TOUR’는 데뷔 2년 4개월 만의 첫 단독 미국 투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쏠린다. 다크비는 이번 미국 투어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크비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니 3집 [GROWTH]는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K팝 부문 8위에 랭크, 싱글 [Rollercoaster]의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20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2022 DKB Meet & Live US TOUR’는 오는 6월 10일 뉴욕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