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그룹 아이브(IVE)가 신보 'LOVE DIVE' 발매 기념 컴백쇼를 펼친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컴백쇼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MC 재재의 진행으로 생중계되는 이날 컴백쇼에서 아이브는 신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비롯해 타이틀곡 'LOVE DIVE'와 수록곡 'Royal(로열)' 무대를 글로벌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이브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컴백쇼를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아이브의 새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아이브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대 위를 런웨이처럼 빛낼 계획이다.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 안착,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부상했다.
2022년에도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갈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