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Tamil Nadu주, 인도 최초의 Integrated Smart City 착수

입력 2022-04-06 13:50
수정 2022-04-06 13:50


ㅣ인도, Tamil Nadu주, 인도 최초의 Integrated Smart City 착수











부동산 개발업체인 G Square는 3. 30 (수), Coimbatore의 120.7에이커에 Tamil Nadu주 최초의 통합 스마트 시티를 출범시켰다.



이 프로젝트는 헬리콥터 이착륙장과 50,000 sq ft의 클럽하우스를 포함하여 150개 이상의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들을 갖춘 인도 최초의 프로젝트이다.



IE 보고서에 따르면, Coimbatore의 스마트 시티는 회사가 신규 프로젝트인 G Square City를 통해 부지별 프로젝트들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oimbatore Bypass로 널리 알려진 Salem-Kochi Highway를 따라 위치한 G Square City는 120.7 에이커에 걸쳐 26개의 상업용 부지뿐만 아니라 1,663개의 빌라 부지들을 포함하는 Tamil Nadu주 최초의 통합 스마트 시티가 될 것이다.



그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 시티의 주거용 부지는 Rs 28 lakh부터 시작하는 반면, 상업용 부지는 Rs 2 crore에서 시작한다. G Square의 CEO인 N Eshwar는 G Square City를 통해 인도 최초이자 유일한 통합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것이 그들에게 크고 중요한 단계이며, G Square City는 최신 기술 발전은 물론 주요 위치 접근성 등 다양한 측면들을 연구하여 스마트시티 프로젝트의 개념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Coimbatore 시는 Housing and Urban Affairs Ministry가 수행한 Modi 정부의 Smart City Mission의 일부이다.









<출처 및 참고>

출처: 인도현지협력원 3. 31일자 Financial Expressㅣ해외건설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