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윤민수,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버전 공개…4월 3일 음원으로 발매

입력 2022-03-29 06:56



바이브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그녀를 찾아주세요'를 가창 버전으로 발매한다.

윤민수는 오는 4월 3일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이자 2007년 발매된 더 네임의 노래를 원곡으로 하는 '그녀를 찾아주세요'를 발매한다.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지난 2007년 발매 후 15년 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발라드 곡이다. 윤민수는 당시 '그녀를 찾아주세요'의 작곡에 참여해 히트 프로듀서로서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다.

그동안 '그녀를 찾아주세요'가 다른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커버돼온 만큼 원 작곡가 윤민수 버전에 대한 요청도 많았던 상황이다. 이에 윤민수는 바이브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그녀를 찾아주세요' 솔로 가창 버전을 음원으로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이번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2007년 윤민수의 보컬 가이드 버전 그대로 발매된다. 윤민수는 재녹음을 고심했으나, 그 당시의 감성이 좋아서 자연스러움을 살린 가이드 버전을 선보이기로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윤민수가 속한 바이브는 최근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REVIBE(리바이브)' 프로젝트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해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가을 타나 봐', '별이 빛나는 밤에', '사진을 보다가', 'Promise U' 등이 수록됐다. 그동안 많이 불리고 사랑받은 바이브의 노래들이 최고 아티스트들의 감성으로 재탄생했고, 소향과 함께한 신곡 '사랑하는 척'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엔 '그녀를 찾아주세요' 윤민수 솔로 가창 버전 음원이 바이브 2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