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X이서, 새 싱글 ‘LOVE DIVE’ 콘셉트 포토 공개…하이틴 퀸카 아우라에 풍덩

입력 2022-03-25 15:55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하이틴 퀸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가을과 이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가을은 어둠이 내려앉은 공간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칼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가을은 독보적인 스타일링 소화력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진 사진 속 이서는 거대한 초승달 오브제에 기대어 당당하고 기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서는 머리에 화려한 티아라로 포인트를 주며 하이틴 퀸카의 정석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아이브의 새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아이브는 동명의 타이틀 'LOVE DIVE'를 통해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가요계 베스트 일레븐'을 표방하며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싱글 'ELEVEN(일레븐)'을 통해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외 주요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단숨에 자리매김했다.

'Z세대 워너비'의 면모를 다시금 확인시킬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