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와 같은 헬스장”…‘아이돌챌린지2’ 크래비티, MC 백호에 부러움 폭발

입력 2022-03-25 12:45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크래비티가 MC 백호에게 부러움을 표했다.

크래비티는 최근 자신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 참여해 착한 챌린지에 도전했다.

MC 백호는 크래비티와 수줍게 인사를 나누며 “크래비티와 같은 회사에 소속돼 있는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같은 헬스장을 다닌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크래비티는 한 목소리로 놀라워했고, 특히 멤버 원진은 “부럽다”고 말했다. 이에 백호는 당황해 하며 “왜 부러운거냐?”라고 묻자, 원진은 “저도 형들이랑 함께 운동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백호는 원진에게 “같이 하면 된다. 놀러 와라”라고 화답했다.

백호는 크래비티에 대해 “사실 활동 시기가 겹쳐 방송국에서 마주치기도 했고, 같은 뷰티숍에 다녀서 자주 봤다”며 내적 친근감을 표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손바닥을 쳐서 색종이 날리기 게임을 통해 팀을 나눠 비글미를 자랑하며 챌린지를 펼쳤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크래비티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25일 오후 5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