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새 싱글 'Pink!'(핑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새 싱글 'Pink!'에는 타이틀곡 ‘Pink!’와 ’Silly Silly Love'(실리 실리 러브)’를 비롯해 수록곡 '흘러가자'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광활한 도로 위, 자유분방한 느낌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한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Pink!’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물들어가는 수많은 핑크빛 관계들을 담아낸 싱글로 권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지난해 7월 발매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에 이어 '레트로 천재' 박문치가 타이틀곡 'Pink!'의 편곡을 맡아 또 한 번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로써 권진아는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이후 8개월 만에 새 싱글 'Pink!'로 컴백한다.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등 권진아만의 깊은 감성이 담긴 발라드 곡부터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권진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또 다른 감성으로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이름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새 싱글 'Pink!'는 권진아의 매력적인 감성 보컬과 산뜻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따스한 봄날을 핑크빛 행복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 새 싱글 'Pink!'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