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가 본격적인 'DAYDREAM'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라이트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 타이틀곡 'DAYDREAM'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이날부터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무대를 선보인다.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어 라이브 퍼포먼스가 하이라이트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반가움을 배가할 전망이다.
'DAYDREAM'은 감성적인 보컬과 레트로한 신스가 매력적인 미디엄 팝 댄스곡이다.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감미로운 노래와 세련된 군무가 어우러져 짙은 서정성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DAYDREAM'은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의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담은 뮤직비디오, 스페셜 클립 등의 콘텐츠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DAYDREAM'의 킬링 포인트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음악 방송에 나서는 하이라이트의 성숙한 감성과 무대 매너 역시 주된 관전 포인트로 손 꼽히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은 동명의 타이틀곡과 이기광, 손동운의 자작곡을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라이트는 팬들의 바람에 귀 기울여 또 하나의 꿈 같은 명반을 완성했다.
하이라이트는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